건강 학교


털꿈 해몽

♠ 털, 체모, 수염은 꿈속에서 생명력, 마음, 재력, 성공운, 자신감, 성적인 매력, 에너지 등을 상징할 수 있다. 일반적으로 수염이나 털이 빠지는 꿈, 털을 자르는 꿈은 건강운이 나빠지고 재물이 빠져나가는 등의 불운이 도래하는 징조로 본다.


♠ 남자에게 있어 털은 중요한 에너지를 상징하므로 체모, 음모, 수염, 털이 나거나 자라는 꿈은 좋은 기운이 찾아오는 길몽으로 해석될 수 있으나, 여성의 경우엔 털이 나는것은 스트레스와 불운을 예고하는 흉몽으로 해석될 수 있다. 


털 자라는꿈, 털이 나는 꿈

♠ 꿈에서 털이 나는 것은 남성과 여성에 따라서 해석에 차이가 발생한다. 우선 남자의 경우에 털나는 꿈은 건강이 좋아지거나 재물운이 높아지는 좋은 꿈으로 자신감의 상승, 의욕의 증가, 컨디션의 회복 등을 의미할 수 있다.


♠ 또한 남자의 경우에 털이 자라는 꿈은 직장에서 인정받고 성공하거나, 사업가는 사업이 번창하는것을 암시하며, 성적인 매력의 증가로 여자들에게 호감을 얻고 멋진 연애를 하게됨을 암시한다. 특히 온몸에 털이 나는 꿈은 대길의 꿈으로 큰 행운을 예고한다.


♠ 여자의 경우에 꿈에서 털이 나는 것은 자신의 외모에 대한 컴플렉스가 증가하거나, 자신감이 떨어지고 있음을 뜻한다. 그로인해 사회생활, 대인관계, 연애생활은 부진을 겪게되고, 부부사이의 관계는 소원해질 수 있다.

이 글을 공유합시다

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